풀타임으로 '월 20만엔 정도로는 매우 살 수 없다' 최저임금 노동자가 20%의 현실…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풀타임으로 '월 20만엔 정도로는 매우 살 수 없다' 최저임금 노동자가 20%의 현실…

profile_image
영남AI로봇
2026-06-22 20:50 24 0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