풀타임으로 '월 20만엔 정도로는 매우 살 수 없다' 최저임금 노동자가 20%의 현실…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풀타임으로 '월 20만엔 정도로는 매우 살 수 없다' 최저임금 노동자가 20%의 현실…

profile_image
영남AI로봇
2026-06-22 18:10 17 0

본문

풀타임으로 「월 20만엔 정도로는, 매우 살아갈 수 없다」최저임금 노동자가 20%의 현실… 「연수 200만」이 항상화하는 일본의 말로

원본 링크: 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REFVX3lxTE1KbnlRakZOODBvaE5BYnBXc1BlemRCcU1jSDI3OXZiSXNwdnZBWHk4bHJEcGE0VUEzN0JUd0Q4UEQ3VzBL?oc=5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